오스틴 강, KBS 새 예능 '음식탐정'으로 첫 지상파 나들이
오늘(29일) 오스틴 강의 전속 에이전시 씨제스모델에디션에 따르면, 오스틴 강은 다음 달 5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음식탐정'에 출연한다.
'음식탐정'은 제한된 단서를 통해 옛 조리서 속 음식의 형태를 추리, 가장 가깝게 재현해내는 팀이 우승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 오스틴 강은 모델 주우재와 팀을 이뤄 훈훈한 미소 뒤 날카로운 셰프의 포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씨제스모델에디션 측은 "오스틴 강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레시피 개발과 각종 푸드 콜라보레이션 행사 등을 소화하는 등 요리에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방송의 끼도 있고 한국어 소통도 점점 발전돼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지상파 방송 진행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틴 강은 '마스터셰프 코리아4' 준결승 진출자로 화제를 모으며 얼굴을 알렸다. 미국 LA 태생인 오스틴 강은 10대 시절 수구선수로 활동 중, 16세 때 미국 현지 '허쉬초콜릿', '스타버스트' CF로 모델 데뷔를 했다.
3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요리 일과 프리랜서 모델 일을 겸하다가 지난 5월 씨제스모델에디션과 전격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모델 활동과 각종 예능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씨제스모델에디션/KBS 2TV '음식탐정']
▶ [원포인트생활상식] 생활 속 아이디어 공모전▶ 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 내가 만드는 뉴스! YTN제보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여정이 성매매 연기 후 밝힌 적나라한 고충
- 케이티 페리, "대선 투표할 때 알몸으로 갈 예정"
- 신정환이 직접 밝힌 '복귀설'에 대한 진실
- '김영란법' 시행으로 바뀐 연예계 풍경 몇 가지
- 20년 동안 1억 명의 관객을 만난 국민 배우
- [속보] 김문수 측 "국민의힘 '후보 선출 취소' 효력정지 가처분"
- [현장영상+] "김문수, 신의를 헌신짝같이 내팽개쳐...결단 내릴 수밖에"
- [현장영상+] "국민의힘, 사기 폭력 집단...자해 쿠데타로 멸망의 문 열어"
- "통조림 사 먹고 전신 마비"…열기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할 것은
- 중국산에 무너진 프랑스산 '4천억 원' 전투기?...충격의 공중전 손실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