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가인 "나르샤에 반말하는 서인영에 열받았다" 기싸움

허설희 2016. 9. 28. 23: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과거 서인영에게 화났던 일화를 전했다.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비투비 육성재가 슈퍼주니어 규현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나선 가운데 서인영, 화요비,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마마무 솔라가 출연해 '걸크러시 유발자들 특집'을 꾸몄다.

이날 가인은 과거 나이를 낮추고 활동했던 나르샤를 서인영이 동생으로 알고 대했다고 고백했다. 서인영은 "귀엽게 생기고 해서 그랬다"며 나르샤에게 반말했던 당시를 기억했다.

이에 가인은 "나르샤 언니한테 '너 너무 귀엽다'라고 했다. 처음에는 열받았다"고 말했다. 나이 많은 멤버들에게 반말하는 서인영에게 화가난 것. 그러자 이를 몰랐던 서인영은 가인에게 곧바로 "열까지 받았어? 네가?"라며 발끈했다.

가인은 "나르샤 언니가 자기가 나이 많다고 나중에 얘기했는데 언니가 말을 했는데도 '그래. 나르샤야'라고 했다"며 "그래서 언니들이 세게 대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언니들이 '네. 나이가 많아요'라고 했다. 인영 언니가 너무 무서웠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인영은 "저는 원래 좋아하면 다들 친구로 지낸다. 이 얘기는 되게 의외다. 좀 짜증났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사진 = MBC 방송캡처]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