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엄지, 첫 솔로곡 도전..'쇼핑왕 루이' OST 두 번째 주자 낙점

조혜진 기자 2016. 9. 28.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지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여자친구 엄지가 첫 솔로곡을 발매한다.

여자친구 엄지가 참여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연출 이상엽) OST 두 번째 파트 ‘더 웨이(The Way)’는 2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엄지는 ‘더 웨이’를 통해 그룹 내에서 보여주던 밝고 청량감 넘치는 아이돌 스타일과는 다른 팝 뮤지션 스타일의 독특한 음색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 및 네티즌들의 심장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이 곡은 ‘쇼핑왕 루이’의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가수 박효신 아이유 등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더원 백지영의 곡을 작사했던 작사가 루이와 신형이 공동 작사를 맡았다. 따스한 멜로디에 엄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는 전언이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루이(서인국)와 오대산 날다람쥐 고복실(남지현)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리웨이뮤직앤미디어, 쏘스뮤직]

쇼핑왕 루이 | 엄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