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10월 4일 솔로 데뷔 "노력 묻어나는 앨범이 될 것"

유찬희 2016. 9. 27.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비원에이포 산들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WM 엔터테인먼트

비원에이포(B1A4) 산들이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산들은 27일 B1A4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그렇게 있어 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솔로 앨범 발표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에서 산들은 가을 하늘 아래 청량하고 소년같은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자극했다. 산들은 훈훈한 현실 남자친구 같은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박원이 작곡한 노래로, 산들은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처음으로 외부에 주는 노래로 알려지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이외에도 육중완이 작곡한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산들만의 진솔하고 순수한 감성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노래다. 이어 산들의 첫 자작곡 ‘야!’는 리드미컬한 템포로 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한층 돋보이는 곡으로 마마무 휘인이 피쳐링해 둘이 만들어나가는 조화가 기대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의 진솔한 감성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 수많은 밤을 지새우며 오랜 시간 음악적 고민을 해왔던 흔적들과 산들의 노력들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앨범이 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산들의 첫 솔로 앨범 ‘그대로 있어 줘’는 오는 10월 4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