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어떤 것' 전소민+임도윤=예쁜 애 옆에 예쁜 애
2016. 9. 27. 15:05
[동아닷컴]
|
배우 전소민과 임도윤이 환상의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2003년 ‘일요 로맨스 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수많은 1% 폐인을 양성했던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측은 전소민(김다현 역)과 임도윤(정현진 역)의 절친 케미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두 사람은 학창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온 둘도 없는 절친사이로 임도윤은 외동으로 자란 전소민의 친자매 같은 존재이자 가족들에게도 털어놓기 힘든 고민들까지 공유하는 사이다.
사진 속 전소민과 임도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며 치킨과 맥주를 즐기고 있다. 밤늦게까지 수다를 떨다 자연스레 잠든 전소민의 모습은 리얼하다. 이렇듯 주변에 있을 것만 같은 공감 100%의 절친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이 극에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주목된다. 특히 임도윤은 전소민의 연애 상담과 코치는 물론 하석진(이재인 역)과 전소민의 연애에 있어서도 활약할 예정이다.
‘1%의 어떤 것’은 오는 10월 5일 밤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첫 방송되며 방송에 앞서 9월 30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사진제공 : 가딘미디어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구라, 아들 동현 혼인신고서 발견하고 대분노 '경악'
- 청순돌 에이핑크, 너무 짧은 치마에 그만..헉!
- [속보] 김현수, 끝내 루키 헤이징 못 피해..충격 결과
- 박수홍 "클럽 중독? 진짜 이유는.." 경악 발언
- 김가연 "20년 만에 출산 후 온 몸에.." 충격 고백
- 이영표, 결혼 22년만에 ‘전여친’ 사생활 논란…담담 대응 ‘일축’ (뽈룬티어)[TV종합]
- 이동건, 전여친 소환된 ‘텃세 시비’ 이후…제주도 카페 “망한다” 멘붕 (미우새)
- 맹승지, 언더붑 비키니…세상 민망 [DA★]
- 20주년 신기루, 벗는다…세미누드 화보 계획 ‘파괴력↑’ (전참시)[TV종합]
- ‘딥다이브 코리아’ 송지효 없었으면 폭싹 망했수다…제작진, 편집이나 하세요 (종합)[DA: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