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일주,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남주혁 절친 조태권 役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지일주가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27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일주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연출 오현종)에 출연한다.
극중 지일주는 수영 천재 정준형(남주혁)의 절친한 친구인 ‘비글남’ 조태권 역을 맡았다. 조태권은 한울체대 수영부 2학년 학생으로 능글 맞는 성격의 소유자이자 재치 넘치는 말재간을 갖춘 인물이다. 또한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사고뭉치 캐릭터로 극에 유쾌함을 더할 예정이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스무 살 역도선수 김복주의 첫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를 통해 꿈과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체대생들의 치열한 인생 성장기, 서툰 첫사랑의 이야기 등 풋풋한 청춘에 관한 내용을 선보인다.
지일주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의 끝 고두영 역을 완벽히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또 그는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 소화력이 뛰어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이에 지일주가 조태권 역을 어떻게 그려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지일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일주 "'청춘시대' 캐릭터와 철저히 반대, 애정 표현 잘해"
- [시선강탈] '청춘시대' 류화영, 치근덕 지일주에 한방 "어디서 끼부려"
- [TV온에어] '청춘시대' 나쁜 남자 굴레에서 못 벗어난 한승연
- '청춘시대' 한승연·지일주, 뇌섹 남녀의 상큼 대학생 커플 변신
- [TV온에어] '택시' 하연주·최성준·지일주, 천재들의 수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