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영상] '밀너 PK 2골' 리버풀, '10명' 헐시티 5-1 대파..3연승

정형근 기자 2016. 9. 25. 15: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제임스 밀너가 페널티킥으로 2골을 기록한 리버풀이 ‘10명’이 뛴 헐시티를 꺾고 3연승을 질주했다.

리버풀은 24일(한국 시간)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6-17시즌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헐시티와 경기에서 5-1로 이겼다. 리버풀은 4승 1무 1패 승점 13으로 4위에 올랐다.


리버풀은 전반 17분 아담 랄라나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쿠티뉴의 패스를 받은 랄라나는 감각적인 슈팅으로 헐시티 골망을 흔들었다. 리버풀은 전반 30분 추가 골을 넣었다. 헐시티 아메드 엘모하마디는 골문 근처에서 쿠티뉴의 슈팅을 손으로 막으며 레드카드를 받았다. 페널티킥 키커로 나선 제임스 밀너는 구석으로 정확하게 슈팅을 날렸다. 전반 36분에는 사디오 마네의 골이 터지며 멀찌감치 도망갔다.

헐시티는 후반 5분 코너킥 상황에서 데이비드 메일러가 만회 골을 넣었다. 그러나 리버풀은 1분 만에 쿠티뉴가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득점을 기록했다. 리버풀은 후반 25분 밀너가 두 번째 페널티킥 골을 넣으며 완승을 거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