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구르미' OST 28일 공개..사랑이 끝났다?

문완식 기자 2016. 9. 23.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백지영, '구르미' OST 28일 공개..사랑이 끝났다?

가수 백지영이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해 드라마의 애절함을 더한다.

백지영은 오는 27일 '구르미 그린 달빛' 방송 직후인 28일 0시 OST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를 공개한다.

이 곡은 두 주인공인 박보검(이영 역)과 김유정(홍라온 역) 커플의 테마 곡으로 아픈 사랑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백지영
백지영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에서 하이라이트까지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노련한 감정 조절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곡으로 탄생했다. 이 곡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가수 베이지가 공동으로 작곡했다.

이영과 홍라온의 테마곡 제목이 '사랑이 끝났다'는 의미라 앞으로 극중 둘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더욱 궁금증을 부를 전망이다.

[관련기사]☞ [0시★다방] 바다X려욱 '코스믹', 가을에는 "Cosmic Love" 야노시호, 감탄 자아내는 몸매..관능적인 매력 조세호·차오루 아쉬운 '우결' 하차..시청자는 "서운해" 에이핑크, '핑크 레볼루션' 콘셉트 이미지 공개 '청순' 다솜, 깊은 눈빛..고혹적인 가을 여신 변신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