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류시현 "특별히 공부 안 해도 전교 1등" '멘사 위엄'
신상민 기자 2016. 9. 22. 21:35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방송인 류시현이 원조 엄친딸 위엄을 과시했다.
22일 방송된 KBS2 교양 프로그램 ‘비타민’에는 류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시현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독식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면 공공의 적이 될 수 있다. 특별히 공부를 안 해도 중학교 때까지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수업시간에 공부를 하는 것으로도 충분했다”고 말했다. 또한 고등학교 성적을 묻자 “그때는 안 되더라.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있었다. 그래서 1등급으로 마무리 했다”고 했다.
류시현은 연예게 최초의 멘사 회원으로 알려져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방송화면 캡처]
류시현 | 비타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비타민' 백지영, 검진 결과 앞두고 긴장 "남편 정석원 못 보게 할 것"
- '비타민' 황혜영 "출산 후 기억력 감퇴, 쌍둥이 수유도 헷갈려"
- '비타민' 씨스타 다솜 "다이어트 종류별로 다 해봤다, 굶으면 요요"
- '비타민' 구구단 미나, 저질 운동 신경에 '굴욕'
- 김예원 "최근 주량 늘어서 걱정, 아버지 췌장염 가족력 있어"(비타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