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준혁, 거침없는 장내관의 콩트 "세자 저하의 어부바"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9. 22.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혁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 이준혁, 장내관의 콩트

배우 이준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촬영장 콩트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

이준혁은 현재 출연중인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촬영장에서 찍은 콩트 사진을 매주 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혁은 장내관 분장을 하고 함께 드라마에 출연중인 김유정, 박보검, B1A4 진영, 한수연, 곽동연, 태항호, 오의식, 조희봉 등과 설정샷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준혁은 진영을 향해 “진영아! 훈남이 테마 좀 만들어 주면 안될까? 애잔한 곡으루다가! 제목은 ‘세자 저하의 어부바’”라는 글을 적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이준혁은 중전으로 등장하는 한수연과 찍은 사진에 “술이문제다그램. 우리 아가 잘 있나. 태명은 구르남. 수연배우와 두 번째 만난 작품”이라는 글을 적어 웃음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이준혁이 19금 토크 역사를 다시 썼다” “이준혁하면 이젠 물미역만 떠오른다” “이준혁 장내관 흥했으면 좋겠다” “이준혁 너무 기대되는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혁은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라디오스타 #이준혁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