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뉴욕' 몸으로 표현한 알파벳 "숨겨진 맘무코드는?"

2016. 9. 21. 1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마마무 뉴욕 - 사진=인스타그램

마마무가 신곡 ‘뉴욕’을 깜짝 공개했다.

21일 마마무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싱글 ‘뉴욕’ 음원을 공개했다. ‘뉴욕’은 한국과 13시간의 시차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곡이다. 펑키하면서도 미니멀한 악기 구성의 트랙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숨겨진 맘무코드를 찾아라. Code1. 힌트”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는 멤버들이 알파벳 ‘NY’를 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Y’를 표현하고 있는 화사의 완벽한 S라인 몸매가 눈길을 끈다. 이날 발표된 마마무 ‘뉴욕’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노래 들었어요~ 언니들 노래 너무 좋아요”, “누가 봐도 잔망 돋는 네 명입니다”, “노래 기다립니다 두근두근” 등 댓글들을 달았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