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 가을 접수 중
2016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가 2개월 여 앞으로 다가왔다.
미즈실버코리아 선발대회는 시니어모델이 되는 지름길로, 다양한 문화행사와 더불어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다양한 패션쇼와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좀 더 활동적이고 세계적 트렌드에 발맞춰 자기 자신의 자아계발과 시니어모델을 원하는 50세 이상의 패셔니스타라면 미즈실버코리아 2016 가을접수 서류전형에 응모해 봐도 좋을 듯하다.
그동안 젊은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미인대회’의 편견을 깨고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재평가하는 미즈실버코리아는 일반 미인대회처럼 단지 외모만을 기준으로 발굴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온 날들을 아름답게 가꾸어 와서 자연스럽게 내면의 향기가 묻어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액티브 시니어로서의 면면을 눈여겨본다. 이 세상을 건강하게 살고 있는 진정한 웰에이징(well-aging) 미인을 찾는 대회인 것이다.
1차 가을접수는 17일까지이고, 10월 중순까지 2차 접수가 완료될 예정이다. 본선은 오는 11월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현재 전국적으로 서류접수가 진행되고 있으며 인터넷 접수와 우편 접수가 가능 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접수도 가능하다.
50세 이상 대한민국 여성(해외교포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접수 및 참가 신청 문의 상담은 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02.592.8988)으로 하면 된다.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호연, C사 속옷 화보서 독보적 뇌쇄미… 잘록 허리라인 눈길
- 조이, 청바지 내려 속옷 노출…뇌쇄적 눈빛
- '53kg' 브아걸 제아, 완벽 볼륨감 자랑하는 란제리룩
- ‘놀라운 역전승’ 추성훈, 즉석에서 6000만원 보너스까지
- '파친코' 이민호·김민하 "현실 뛰어넘는 운명같은 사랑"
- 블랙핑크 리사, 독특한 원피스입고 '고혹적 자태'…과즙미 '팡팡'
- ‘미나미노 골대 2번 강타’ 日, 호주와 폭우 접전 끝 0-0 전반종료[일본-호주]
- "7드림 성장, 끝 아냐"… NCT드림, '글리치 모드'로 컴백[E!현장]
- '11년만' 천금같은 이란전 승리, 진기록도 쏟아졌다
- 수빈, 깊이 파인 호피무늬 수영복으로 드러낸 S라인 …극강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