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팬사인회 성료 '소통돌 등극'

이윤민 기자 2016. 9. 12.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이스트

[티브이데일리 이윤민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공개 팬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소통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버스(CANVAS)'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뉴이스트는 두 번에 걸쳐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6개월의 공백기 동안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팬 사인회 내내 웃는 모습을 보였고 아이컨택을 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또한 사인회 동안 순서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말을 걸어주는 등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특히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 중 민현의 첫 자작곡이자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곡인 '땡큐(Thank You)' 무대를 펼치며 의미를 더했다.

뉴이스트는 '캔버스'의 타이틀곡 '러브 페인트(에브리 에프터눈)(Love Paint(Every Afternoon))'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윤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플레디스]

뉴이스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