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1위 공약 지켰다, 팥빙수 300인분 역조공 '판타지급 팬사랑'

김한길 기자 2016. 9. 7.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스 역조공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빅스가 음악 방송 1위 공약을 지켰다.

빅스는 지난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SBS프리즘타워 앞에서 팬들에게 팥빙수 300인분을 제공했다. 당일 진행된 케이블TV SBS MTV '더쇼' 무대 출연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앞서 내건 공약을 이행한 것.

빅스의 리더 엔은 지난달 23일 방송된 '더쇼'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더쇼 초이스가 되면 팬들에게 빙수 300인분을 쏘겠다"는 파격 공약을 밝힌 바 있다. 빅스는 컴백 타이틀곡 '판타지(Fantasy)'로 '더쇼'에서 정상에 올라 공약을 실천하게 됐다.

이날 팥빙수 트럭을 대절해 팬들을 맞이한 빅스는 '빅스의 판타지 '별빛' 1위 축하해. 너희를 위해 준비했어'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준비했다. 빅스가 팬들에게 남긴 '별빛 1위 축하해' 메시지는 지금의 빅스를 있게 도와준 팬들에게 감사한다는 의미가 담겼다. 단순히 축하 인사를 받는 데 그치지 않고 팬들과 함께 일군 기쁨을 다같이 즐기고 싶은 빅스의 남다른 마음이 눈길을 끈다.

빅스는 지난 앨범 '젤로스(Zelos)' 활동 당시에도 팬들에게 보석 반지를 선물했으며, 어버이날에는 팬들의 부모님을 위한 카네이션을 직접 준비하는 등 매 활동마다 팬들에게 역조공 이벤트로 남다른 팬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는 팥빙수 300인분 선물로 '판타지급' 팬사랑을 이어갔다.

지난달 12일 대규모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NPTION)'의 두 번째 작품이자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인 '하데스(Hades)'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빅스는 타이틀곡 '판타지'로 음원 및 음반에 이어 음악 방송까지 1위를 기록하며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줬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준 빅스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판타지' 무대를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젤리피쉬]

빅스 역조공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