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피타입·한해·마이노스..브랜뉴뮤직도 '힙합의 민족2' 출격
|
6일 방송계에 따르면 피타입, 그룹 팬텀의 한해, 마이노스 등 브랜뉴뮤직 소속 래퍼 3명은 JTBC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한다. 독보적인 라임과 랩 스킬을 가진 피타입은 이미 시즌1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고, 한해는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주목받은 래퍼다. 오랜 기간 언더그라운드 활동을 해온 마이노스의 경연 프로그램 출연은 처음이다.
이번 '힙합의 민족2'는 전 시즌에 비해 다양하고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제작진은 직군과 화제성을 가리지 않고 힙합을 좋아하는 인물들을 캐스팅해 왔다.
이들의 도전을 위해 든든한 프로듀서 군단도 구성된다. 힙합씬에서 실력있는 래퍼들이 총출동해 멘토링, 혹은 함께 무대에 올라 흥겨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출신인 팔로알토, 래퍼 레디, 지투 등 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 래퍼들과 딘딘, 예지, 주석, MC스나이퍼, 주헌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지난 4월 첫 방송된 시즌1은 힙합 뮤지션들과 60세 이상 여배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김영옥, 최병주, 김영임, 염정인,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등이 뜻밖의 랩 실력으로 '할미넴'이란 애칭을 얻었고 MC 스나이퍼, 피타입, 치타, 한해, 키디비, 릴보이, 딘딘, 주헌 등이 출연했다.
hero1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가연 "이지현 이혼, 나도 지난 이혼 때 그랬다"
- 성소, '시구왕' 춘리 변신, 다리찢기 중 노출사고
- "매니저 정신차려" 리지 공식석상서 도 넘은 발언
- '무도 출연' 지디, SNS에 갑자기 집 공개..왜?
- '람보 딸이라구?' 베니스가 반한 18세 람보 딸 미모
- 5일 동안 후지산에서 두 번 구조된 대학생, 다시 오른 이유 '황당'
- 손연재, 땡볕 아래서 극한 육아.."운동 선수로 키우겠다는 의지"
- 유승준, 태진아와 다정한 투샷…"대선배님 사랑합니다"
- '대인기피증' 최홍만, DM 테러에 '고통'…"차라리 악플이 낫다. 스트…
- '이수근♥' 아내, '신장투석→대퇴부 괴사'라더니..."큰 수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