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피타입·한해·마이노스..브랜뉴뮤직도 '힙합의 민족2' 출격

박영웅 2016. 9. 6.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타입
피타입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브랜뉴뮤직 패밀리가 '힙합의 민족2'에 뜬다.

6일 방송계에 따르면 피타입, 그룹 팬텀의 한해, 마이노스 등 브랜뉴뮤직 소속 래퍼 3명은 JTBC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에 출연한다. 독보적인 라임과 랩 스킬을 가진 피타입은 이미 시즌1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고, 한해는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주목받은 래퍼다. 오랜 기간 언더그라운드 활동을 해온 마이노스의 경연 프로그램 출연은 처음이다.

이번 '힙합의 민족2'는 전 시즌에 비해 다양하고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간 제작진은 직군과 화제성을 가리지 않고 힙합을 좋아하는 인물들을 캐스팅해 왔다.

이들의 도전을 위해 든든한 프로듀서 군단도 구성된다. 힙합씬에서 실력있는 래퍼들이 총출동해 멘토링, 혹은 함께 무대에 올라 흥겨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 프로듀서 출신인 팔로알토, 래퍼 레디, 지투 등 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 소속 래퍼들과 딘딘, 예지, 주석, MC스나이퍼, 주헌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지난 4월 첫 방송된 시즌1은 힙합 뮤지션들과 60세 이상 여배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김영옥, 최병주, 김영임, 염정인,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등이 뜻밖의 랩 실력으로 '할미넴'이란 애칭을 얻었고 MC 스나이퍼, 피타입, 치타, 한해, 키디비, 릴보이, 딘딘, 주헌 등이 출연했다.

hero1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근황 '세상 혼자 사는 비주얼'
 ▲ 이수민, 파격 상반신 노출 가슴춤
 ▲ “일반男 10배”…무릎까지 내려온 성기
 ▲ “근육 실종”…론다 로우지 충격 근황
 ▲ 한혜진 남편, 사기 혐의로 징역형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국내 가장 가벼운 드라이버, 엄청난 비거리 속 숨은 비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