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식물성 음료 광고..건강미 넘치는 탄력적인 S라인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9. 5. 09:15
가수 NS윤지가 식물성 음료 광고 비하인드 컷에서 빛나는 몸매를 과시했다.
NS윤지는 5일 식물성 음료 브랜드와 함께 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 촬영 결과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화보 B컷으로 그의 탄탄하면서도 슬림한 몸매가 돋보인다.
NS윤지는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에 맞게 운동과 식습관을 통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연예인 중 한 명으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 언제 어디서나 음료와 함께 한다는 캠페인 내용을 전달했다.
또한 건강미 넘치는 몸매는 어떤 포즈를 취해도 건강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낸다.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아몬드 브리즈’는 NS윤지 외에도 ‘팝핀 여제’로 유명한 주민정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해 영상과 화보를 동시에 촬영했다.
NS윤지와 주민정은 촬영장에서 처음 본 사이였지만 척척 맞는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이 음료의 예찬론자로 서로에게 각자 좋아하는 맛을 권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NS윤지의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음료 브랜드 ‘아몬드 브리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와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은숙 만난 이재명 “제가 사는 게 영화 같다”
- “궁지 몰린 가세연, 김수현 사이버 테러 위한 조작”
- “백종원은 안되고, 이재명은 되냐···이중잣대”
- [SNS는 지금] ‘이상순♥’ 이효리, ‘느좋’ 카페 데이트 공개···아직도 달달해
- 유진박, 이번엔 친이모 59억 횡령 고발
- ‘175cm’ 조세호 아내, 알고 보니 슈퍼모델 출신…나나·배지현과 동기
- 최홍만 “다시 시작입니다” 공식 복귀 선언?
- ‘처가 위해 개종’ 이승기, 불자대상 수상···불교계 공헌 인정
- ‘템퍼링 논란’ 더기버스 ‘큐피드’ 저작권 승소
- [전문] AOA 찬미 “따뜻한 사람과 6월 결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