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허정민 #복면가왕 귀성길 #출연소감 "어른 만들어줘서 감사"

2016. 9. 5.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정민이 ‘복면가왕’에서 귀성길로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허정민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다시 무대에서 관객들 앞에서 노래를 할 수있을까 욕만 먹고 퇴장하면 어떡하지 걱정하고 잠 못 이루던 시간들이었습니다 녹화 당일도 도망치고 싶어 안절부절 했지만 너무 친절했던 제작진들과 엄빠 미소로 응원해주던 관객느님들 덕분에 큰 용기를 얻고 열심히 부르고 퇴장하는데 눈에서 땀이 찔끔 나이를 숫자로만 먹은 겁쟁이를 또 어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거망동 안하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잘봤니 월아지기들아? 힛 데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정민이 ‘복면가왕’ 귀성길 가면을 착용한 채 카메라를 향해 크게 브이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열심히 살겠다”는 말과 함께 진심 어린 출연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허정민 인스타그램

한편, 허정민은 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금의환향 귀성길로 출연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