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엠카'로 8일 컴백..아이린, 로맨틱 티저 공개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2016. 9. 2. 15: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레드벨벳이 오는 8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 곡 '러시안 룰렛'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을 '러시안 룰렛' 게임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로 오락기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복고풍의 8비트 사운드 소스 라인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총 7곡이 수록된 앨범은 이밖에도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로 채워져, 레드벨벳만의 음악적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음원은 오는 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레드벨벳은 지난 1일부터 인스타그램(instagram.com/redvelvet.smtown) 및 공식 홈페이지(http://redvelvet.smtown.com), 바이럴(Vyrl) SM타운 계정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