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OST 앨범 출시

남혁우 기자 2016. 9. 1. 1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출시를 기념해 OST '위험한 계절 앨범'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넥슨의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 네코드(NECORD)를 총괄하는 넥슨 김달우 사운드팀장의 프로듀싱 아래, 주제곡 위험한 계절을 비롯해 은하유랑, 아틀란티카 영웅 등 총 30곡이 수록됐다.

주제곡 '위험한 계절'은 독일 현지에서 70인조 브란덴부르크 오케스트라 협연이 만들어낸 선율을 바탕으로, 영웅의 군단 OST 꽃구름, 메이플스토리 OST 등 다수 앨범에 참여한 은토가 작사와 보컬을 맡아 깊고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인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OST 위험함 계절 앨범은 벅스, 멜론, 소리바다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넥슨 김달우 사운드팀장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OST를 통해서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정성껏 준비한 음원들과 함께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도 즐겁게 체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