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SBS 파일럿 '씬스틸러' 합류, 신동엽과 MC 호흡
연휘선 기자 2016. 9. 1. 15:00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조재현이 '드라마게임-씬스틸러'의 특별 MC를 맡아 코미디언 신동엽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1일 SBS는 보도자료를 통해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게임-씬스틸러'(이하 '씬스틸러')에서 조재현이 특별 MC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씬스틸러'는 한국 대중문화를 이끄는 스타들이 연기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드라마와 리얼 버라이어티가 결합된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에 국내 최정상급 씬 스틸러들이 뛰어난 연기력과 허를 찌르는 애드리브로 대결할 전망이다. 또한 베일에 가려졌던 배우들의 무대 뒷모습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신동엽이 MC 출연을 확정한 상황. 그의 옆자리에 배우이자 기획자인 조재현이 가세한다. 조재현은 최근 장편영화 감독으로도 데뷔한 바 있다.
이에 조재현은 촬영 현장의 디렉터이자 배우들의 멘토로 활약해 더욱 완성도 있는 드라마로 시청자의 몰입을 높일 전망이다. 여기에 신동엽은 탁월한 진행과 입담으로 활기를 더한다.
'씬스틸러'는 오는 16일 저녁 시간대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SBS | 씬스틸러 | 조재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내일은 시구왕' 최종 라인업 21인 확정, 2일 실시간 투표 진행
- SBS "홍수아 '내일은 시구왕' 출연, 심사위원 맡는다"
- '순간포착' 900회 특집, 끝나지 않은 도전 행진
- 윤균상, '피노키오'부터 '닥터스'까지 달린 원동력 [인터뷰]
- '웃찾사' 홍윤화, 공개 연인 김민기와 새 코너 도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