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12
연예

'잭 리처: 네버 고 백' 톰 크루즈 액션의 화려한 귀환

기사입력 2016.08.31 08:50 / 기사수정 2016.08.31 08: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 톰 크루즈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감독 에드워드 즈윅)이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볼거리로 중무장한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채 모두에게 쫓기고 있는 잭 리처(톰 크루즈 분)가 자신의 결백과 거대한 음모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활약이 담긴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경찰에게 체포된 상황에서 여유롭게 상황을 모면하며 자신을 '네가 예상 못했던 남자'라고 설명하는 잭 리처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최고의 훈장을 다 받은 전설적인 존재' 잭 리처로 분한 톰 크루즈의 독보적인 존재감은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더욱이 규모감 넘치는 카 체이싱, 총격전 등을 포함한 긴박감 넘치는 액션이 펼쳐지며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화끈한 재미와 볼거리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믿고 보는 톰 크루즈 액션의 귀환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활약을 펼친 코비 스멀더스의 합류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을 통해 펼쳐질 새로운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매 작품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톰 크루즈, 다시 돌아온 그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잭 리처: 네버 고 백'의 2차 예고편은 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또 한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믿고 보는 톰 크루즈의 귀환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화끈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블록 버스터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