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무도'·'언니들의 슬램덩크' 게스트 출연

이경호 기자 2016. 8. 26.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김연경/사진=올림픽사진공동취재단
김연경/사진=올림픽사진공동취재단

배구 선수 김연경(페네르바체 유니버셜)이 MBC '무한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26일 MBC에 따르면 지난 김연경은 지난 25일 '무한도전'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관계자는 "김연경이 흥국생명 소속 선수시절부터 '무한도전'과 함께 하려고 했지만 서로 타이밍이 맞지 않아 못했다"며 "이번에 짧은 시간밖에 안됐지만 함께 했다"고 밝혔다.

또한 KBS 관계자에 따르면 김연경이 오는 9월 초 진행될 '언니들의 슬램덩크'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 평소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에 도전할 계획이다.

앞서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8강에 진출한 한국 배구 대표팀 주전으로 맹활약 했다.

한편 김연경은 26일 오후 방송될 MBC FM4U(서울/경기 91.9)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