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상사' 대체 뭐하는 회사야? 미리 보는 회사 소개 영상 [스페셜영상]

김은별 2016. 8. 24. 1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무한상사'의 회사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무한상사'를 둘러싼 가장 큰 궁금증은 '대체 뭐하는 회사인가'라는 점이다. 2011년 첫 야유회 이후로도 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무한상사'의 정체는 여전히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로 남아있기 때문. 최근 공개된 '무한상사' 회사 소개 영상에서는 이러한 의문을 해소하기 위해 '무한상사'의 지난 궤적을 되짚어봤다.


놀랍게도 '무한상사'는 전혀 연관성이 없어보이는 수많은 사업에 도전했다. 속옷을 디자인해 패션쇼를 개최하는가 하면 최첨단 전투복 프로젝트에 도전하기도 했고, 독자적인 치킨 브랜드를 만들어 홈쇼핑에서 직접 판매하기도 했던 것.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공통 키워드는 바로 '도전'. 매번 '무한상사'의 정체를 파악하려는 노력이 실패한 것은 이처럼 수익을 낼 수 있는 각양각색의 사업에 몸을 사리지 않고 뛰어든 결과다.

이 외에도 '무한상사'만의 복지 혜택이 함께 공개됐다. '무한상사'에서는 업무성과별 선물을 지급하고, 분기별로 강사를 초청해 특별 강의를 진행하는 등 직원들의 애사심을 고취시키고 업무 능력 향상을 꾀하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야유회 세족식이나 스키점프대 등반 등 직원들 간의 화합을 위한 이색 활동들도 진행 중이다.



한편, 새로운 미래 먹거리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진입한 '무한상사'는 현업 영화감독, 드라마 작가가 합심한 고퀄리티 홍보 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며 다시 한 번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MBC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박성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