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혜옹주' 마침내 500만, 홍일점 손예진의 저력

뉴스엔 2016. 8. 24. 15: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손예진의 '덕혜옹주'가 마침내 500만 관객 동원에 성공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덕혜옹주'(감독 허진호)는 8월 24일 오후 2시 기준 누적관객수 5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부산행', '검사외전', '곡성', '인천상륙작전', '터널'에 이어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6번째 500만 관객 돌파 기록이다. 이 같은 '덕혜옹주'의 500만 동원은 앞서 언급한 영화들보다 달성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남성 주연 일색의 작품들 사이에서 유일한 여성 캐릭터의 드라마로 이루어낸 결과라 더욱 뜻 깊다.

특히, 개봉 4주차임에도 여전히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가운데 '터널', '국가대표 2', '스타트렉 비욘드' 등 매주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의 힘으로 더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결과라 의미를 더한다. (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윤가이 issue@

김고은 남친 신하균씨, 모자이크 굴욕 미안했어요(feat.김동욱)‘동치미’ 최준용 “결혼식날 주례 들으며 이혼할 것 예감”레인보우 지숙, 깜찍한 비키니 자태 “아빠가 연출해주심”[어제TV]군대체질 이시영, 겨땀까지 아름다운 여배우 보셨나요(진짜사나이)[포토엔]정려원 ‘극세사 몸매에 드러난 다리 근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