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측 "성폭행 사실무근"vs 경찰 측 "수사 진행될 것" [종합]

김가영 2016. 8. 23. 18: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엄태웅이 성추문에 휩싸였다. 엄태웅 측은 무고를 주장했고 경찰은 사실 관계를 밝히기 위해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23일 엄태웅 소속사 측은 "고소인이 주장하는 성폭행은 사실이 아닙니다. 엄태웅씨는 향후 경찰 측의 출석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입니다. 정확한 조사 결과가 나올때까지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분당서 측은 "어제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으로 접수가 됐다. 검토 중이고, 앞으로 수사가 진행된다. 피해자의 신상 등은 말씀드릴 수 없다"면서 "수사가 진행되면 다시 말씀을 드리겠다"고 말을 아꼈다.

이날 경기도 분당경찰서 측은 엄태웅에 대한 성폭력범죄 처벌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의 고소장을 접수받고 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장에 따르면 엄태웅은 지난 1월 경기도 성남 분당 한 오피스텔에 있는 마사지업소에서 여종업원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엄태웅을 고소한 A씨가 현재 수감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A씨는 다른 사기사건에 연루돼 구치소에 수감된 강태로 고소장을 제출한 것. 경찰은 A씨를 소환해 성폭행 강제성 유무, 금전적 대가 등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

엄태웅은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인물. 1997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해 KBS2 드라마 '쾌걸 춘향', '부활', '마왕', MBC '선덕여왕' 등에 출연하며 내공을 쌓았다.

특히 딸 지온이와 KBS2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가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때문에 엄태웅이 이 같은 사건에 휩싸였다는 것만으로도 대중에게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