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평소 생활력 강한 스타일" [화보]

조윤선 2016. 8. 19.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예리
한예리
한예리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한예리의 시크함이 묻어나는 반전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과 '소니아리키엘'이 콜라보레이션한 한예리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쌍꺼풀 없는 매혹적인 한예리의 눈매와 무결점 피부, 도톰한 입술에 프렌치 감성의 다채로운 컬러가 입혀졌다. 특히 한예리는 현장에서 '붉은색이 그러데이션된 립'을 가장 마음에 들어 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보고 나서 꼭 한 번 시도해 보고 싶었다"라는 것이 그녀의 설명.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한예리는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캐릭터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사랑 받고 있다.

현재 한예리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돈 대신 빚만 쌓인 N포 세대 대학생 진명 역으로 열연 중이다. '진명과 한예리는 어느 점이 닮았느냐'는 질문에 한예리는 "학교 생활과 여러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는 진명이처럼 생활력이 강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훗날 내리막길이 펼쳐져도 입에 풀칠할 자신은 있다"라며 농담하기도 했다.

한예리가 그늘진 20대 청춘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JTBC 드라마 '청춘시대'는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또 오는 25일에는 한예리가 주연을 맡은 영화 '최악의 하루'가 개봉될 예정. 한예리는 극중에서 하룻동안 '현재 남친' '옛 남친' '처음 본 남자'에게 시달리는 여주인공 '은희'로 출연한다. 이 밖에도 영화 '춘몽'의 개봉도 앞두고 있어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예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통권 제 82호(8월 20일 발행)에서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런닝맨' 스타 막장 불륜 사건 '경악'
 ▲ 박잎선, 신봉선 머리채 잡고 난투극
 ▲ “영혼까지 끌어모은” 오승아 비키니
 ▲ “끝판왕 등장” 정순주 아나의 휴가
 ▲ 기희현×정채연 '흘러내린 의상'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한잔'에 모든것을 담았다. '아침식사 대용식' 든든하네!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