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지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걸로 푸는 스타일" [화보]

정안지 2016. 8. 19. 0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수아_1
홍수아_2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홍수아가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KWAVE M'는 중국에서 활동한 2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대륙의 첫사랑이라는 타이틀을 거머 쥔 홍수아와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홍수아는 화이트 원오픈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블랙 브이넥 드레스로 품격있는 섹시미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맛있는 걸 먹어요. 좋은 음식을 먹으며 기분이 사르륵 풀려요" 라며 요리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는 홍수아에게 가장 자신 있는 요리를 물었더니 수아표 닭가슴살 닭갈비 볶음을 뽑았다. 닭기름을 싫어하는 그녀는 닭가슴살로 닭갈비를 만드는데, 그 맛은 기존의 닭갈비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맛이라고 한다.

먹는 걸 좋아하는 스타일 임에도 불구하고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가진 그녀에게 그녀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물었더니, "직업이 직업이니만큼 많은 노력을 해요. 최대한 밤에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죠. 먹고 3, 4시간이 되지 않아 잠이 들면 소화도 잘 안될 뿐더러 아침에 얼굴이 붓는 스타일이라 많이 노력한답니다" 라며 타고난 것이 아닌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답했다.

또 피부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자신의 뷰티 노하우로 '잠'과 '수분충전'과 '팩'을 꼽으며 "고가의 브랜드의 제품을 고집하지 않고 수분 충전, 안티에이징, 영양 공급, 화이트닝 등 기능별로 다양한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자기 전이나 아침 붓기를 가라앉히는 데 좋아요" 라며 마스크팩을 추천했다.

그녀의 팩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는데, "햇빛을 많이 보면 빨갛게 달아오르거나 피부가 가려울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는 수분 케어를 집중적으로 하고 차갑게 보관한 스킨을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에 잔뜩 올려두면 진정에 효과적이에요. 그 외에 석고팩이나 고무팩도 즐겨하죠. 팩 성애자라서 주위에서 선물을 많이 받곤 해요" 라며 피부관리에서 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랑스러운 표정과 특유의 강단 있는 말투로 자신의 욕심을 당당히 밝힌 홍수아. 한 중을 넘나드는 배우로 거듭날 배우 홍수아와의 만남이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런닝맨' 스타 막장 불륜 사건 '경악'
 ▲ 박잎선, 신봉선 머리채 잡고 난투극
 ▲ “영혼까지 끌어모은” 오승아 비키니
 ▲ “끝판왕 등장” 정순주 아나의 휴가
 ▲ 기희현×정채연 '흘러내린 의상'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한잔'에 모든것을 담았다. '아침식사 대용식' 든든하네!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