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뤘어요"..아이비아이 이수현의 눈물이 주는 의미

이미현 2016. 8. 18.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미현]
기사 이미지
이수현이 쇼케이스자리에서 벅찬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아이비아이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수현은 쇼케이스 마지막에 '아이비아이'로 오행시를 짓다가 눈물을 보였다. 수현은 꿈의 무대에 오른 뒤 벅찬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아이비아이는 Mnet '프로듀스101'이 끝나고 아쉽게 11인에 들지 못해 데뷔 문턱에서 주저앉은 소녀들 다섯이 뭉친 그룹이다. 이들은 팬들이 데뷔시키고 싶은 마음에 상상속에서 만든 그룹이다. 많은 팬들의 간절한 바람으로 가상이 아닌 현실의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아이비아이 타이틀곡 '몰래몰래'는 ZigZag Note, 노는어린이, 강면신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아이비아이 다섯 멤버들이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후렴 부분에 나오는 '아무도 몰래몰래'라는 소녀스러운 가사와 리드미컬한 비트와 그루비한 신스&베이스 플레이가 돋보이는 화려한 트랙 위에, 간결하고 인상적인 멜로디가 얹어져 대중들에게 따라부르기 쉬운 구성으로 이뤄졌다.

한편, 아이비아이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갖는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사진=김진경 기자

'전범기 논란' 티파니, '슬램덩크' 하차

김의성, “‘부산행’ 관람 멈춰주세요”

女 가수, 갑자기 결혼·신혼여행 계획 취소

엑소 “올킬, 솔직히 예상 못했어요”

레이싱모델, 섹시함이 ‘히트다히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