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A 김소희, 태권도 김소희 금메달 소식에 감격 "둘 다 퀵 소희"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6. 8. 18.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희 인스타그램
C.I.V.A 김소희, 태권도 김소희 금메달 축하

걸그룹 아이비아이 멤버이자 C.I.V.A 멤버 김소희가 여자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김소희 금메달 소식에 감격했다.

김소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기분 좋은 소식. 자랑스러운 우리의 태권도 김소희 선수. 힘든 훈련 끝에 얻은 값진 금메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역시 김소희가 짱. 둘 다 퀵소희.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최고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은 김소희는 어깨선을 한껏 드러내보이며 긴머리를 옆으로 가지런히 모으고 섹시하면서도 청순미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이를 본 누리꾼은 “태권도 김소희인줄” “김소희가 김소희를 응원하다니 의미있네” “김소희 이름이 왜이리 많은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권도 선수 김소희는 18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올림픽파크 카리오카 아레나3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태권도 여자 49㎏급 결승전에서 티야나 보그다노비치(세르비아)를 7-6으로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소희 #태권도 #금메달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