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화보 "가수 또는 배우로서 못 보여준 모습 많아"

김한길 기자 2016. 8. 18. 1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손나은은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성숙미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손나은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성숙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 마냥 사랑스럽고 깜찍한 에이핑크 손나은의 모습이 아닌, 한층 더 성숙되고 아름다워진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케 했다.

특히 작고 가녀린 체구에도 불구하고 다소 난해할 수 있는 로맨틱 빈티지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분위기 여신'임을 입증했다.

손나은은 "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이 많다. 차근차근 보여드리겠다"며 여린 외모에 감춰진 단단한 의지를 드러냈다.

손나은은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서 패션 디자이너 유망주 박혜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인스타일]

에이핑크 손나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