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 유희열, JTBC 음악 예능의 아이콘 되나

이승미 2016. 8. 17. 1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50920203804807rkiq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유희열이 JTBC 음악 예능의 아이콘이 될까.
유희열이 다시 JTBC 음악 예능의 MC가 됐다. 유희열이 하하와 함께 MC로 나선 JTBC 새 음악 예능 '말하는대로'는 요즘 트렌드인 거리 버스킹을 재해석한 '말로 하는 버스킹'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들과 야외에서 녹화될 예정이다.
20160712080017359ostx
유희열은 지난 7월 종영한 음악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으로 JTBC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유희열은 MBC '무한도전' 고속도로가요제를 통해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국민 예능 유재석과 호흡을 맞추며 프로그램을 성공을 이끌었다. 유려한 언변을 가진 연예인이기 전에 뛰어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중에 한 명인 유희열은 '슈가맨'에서 재미는 물론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깊이를 보여주며 음악 예능에 최적화 된 MC의 모습을 보여줬다.
'슈가맨'을 통해 추억의 가수와 노래를 되짚었다면 '말하는대로'를 통해 최신 음악 트랜드를 친근하게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노래는 물론 최신 인디 음악까지 아우를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뮤지션 유희열의 능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다.
유희열 하하
또한, '말하는대로'를 통해 보여줄 하하와의 찰떡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유희열과 유재석이 그랬던 것처럼 MBC '무한도전'을 통해서 이미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유희열과 하하의 유쾌한 케미 역시 '말하는대로'에서 그대로 묻어날 것으로 보인다.

'말하는대로'는 '마녀사냥'과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연출한 정효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말하는대로'는 9월 중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잎선, 신봉선 머리채 잡고 난투극
 ▲ “영혼까지 끌어모은” 오승아 비키니
 ▲ “끝판왕 등장” 정순주 아나의 휴가
 ▲ 기희현×정채연 '흘러내린 의상'
 ▲ 바람둥이 스타 황당 주장 “일부다처제”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한잔'에 모든것을 담았다. '아침식사 대용식' 든든하네!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