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아이, 오늘(17일) 신곡 '몰래몰래' 라이브 무대 先공개

김하진 2016. 8. 17.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아이비아이 신곡 재킷/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엠넷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가 멜론 아지톡 ‘라이브원’ 생중계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몰래몰래’의 무대를 공개한다.

17일 아이비아이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11시 30분 ‘라이브원’을 통해 새 음반의 타이틀곡 ‘몰래몰래’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몰래몰래’는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 노는 어린이, 강명신이&nb! sp;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노래로 용기와 희망을 주는 가사와 함더불어 리드미컬한 비트, 그루비한 신스&베이스 플레이가 돋보이는 곡이다.

아이비아이는 오는 18일 멜론 팬 맺기 이벤트 공약 실천을 위해 팬 쇼케이스와 천사 악수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몰래몰래’의 라이브 무대 외에도 멤버들의 토크와 게임 시간도 준비돼 있어 참석한 팬들은 아이비아이와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