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인증샷 눈길 "쑥과 함께"

2016. 8. 16. 2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선우선 SNS)


[헤럴드경제 문화팀] 선우선이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 출연해 화제다.

선우선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사랑 쑥과 함께. 8월 16일 JTBC ‘최고의 사랑’ 밤 9시 30분 많은 시청 부탁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선우선은 "#선우선 #김숙 #윤정수 #홍석천 #jtbc #님과함께 #최고의사랑"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선우선은 윤정수 김숙 홍석천과 함께 촬영장에서 녹화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1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는 윤정수-김숙 부부가 절친 선우선-홍석천과 홍대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김숙은 윤정수에게 절친 선우선을 소개시켜주며 “선우선이 데뷔 전에 에어로빅 강사였다”고 말했다. 이에 선우선은 에어로빅 동작 중 하나인 3단푸시업을 보여줬다.

선우선은 각을 딱 맞춰 흔들림 없는 3단푸시업 실력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