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게 무보정이라고? 막 찍어도 화보같은 B컷[포토엔]

뉴스엔 2016. 8. 12. 0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무보정에도 빛나는 황정음의 미모가 공개됐다.

무자크와 무자크블루는 최근 황정음과 함께한 F/W 화보 촬영장에서의 무보정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가을로 녹아드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특유의 고혹적인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공개된 B컷 속에서 황정음은 보정이 따로 필요 없을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포즈를 선보였다.

황정음은 아직 가시지 않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F/W 컬렉션 의상들을 트렌디하고 페미닌하게 소화함은 물론, 시종일관 여유로운 미소와 행복한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화보 촬영 현장에 황정음의 반려견인 피치가 깜짝 모델로 등장, 현장을 행복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사진=무자크, 무자크블루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포토엔]미스 섹시백 김규희 ‘2016 최고의 뒤태 미인 선정’[결정적장면]설현, 과거 교복모델선발대회 대상 수상 모습 공개 ‘깜찍’(명단공개)브리트니 스피어스, 하와이서 포착 ‘비키니로 드러난 풍만몸매’[파파라치컷]“사람을 부위별로 잘라 유리병에 넣고..” 소록도 한센인들의 충격증언(그것이 알고싶다) 레이양, 핫핑크 비키니 입고 야외 태닝 ‘이기적 명품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