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임주환, 15년지기 친구 라이벌 대결 "윈윈해요"

신상민 기자 2016. 8. 11.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시언-임주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W’와 ‘함부로 애틋하게’ 수목극 경쟁작 속 씬 스틸러들이 만났다.

이시언은 지난 10일 자신읜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는 친구. 15년 친구 주환이. 언제나 어른 같은 친구. 형 같은 친구. 파이팅 윈윈해요. 서로서로.임주환, 이시언, 씬을 훔쳐보자 칭구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과 임주환은 오랜 친구답게 편한 차림과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을 보는 것 만으로도 두 사람의 깊은 우정과 편안함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시언과 임주환은 현재 동시간대 드라마인 MBC 수목극 'W'와 KBS2 수목극 '함부로 애틋하게'에 각각 출연하고 있지만 경쟁을 떠나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시언은 'W'에서 인기 웹툰 W의 만화가 오성무의 최고참 문하생으로 무서워 보이는 노안 외모와 달리 순박하고 감수성 풍부한 모습의 박수봉 역을 맡았다. 임주환은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KJ그룹 총괄기획 본부장이자 노을(수지)의 키다리 아저씨 최지태 역을 맡았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이시언 인스타그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