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신성 성제 日솔로 데뷔 앨범 오리콘 3위 출발

문완식 기자 2016. 8. 11.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초신성 성제 /사진=마루기획
초신성 성제 /사진=마루기획

그룹 초신성의 성제가 일본 솔로 데뷔 앨범으로 오리콘차트 3위에 오르며 컴백 활동 순항을 예고했다.

11일 오전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10일 발매된 성제의 일본 솔로 정규앨범 '잇츠타임'(It's Time)이 1만3366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일간 차트 3위에 올랐다.

이번 앨범은 초신성의 메인보컬 성제가 솔로로 데뷔하며 발매하는 정규앨범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만큼 내로라하는 제작진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스트, 비투비와 함께한 작곡가 임상혁, 마마무 전담 작곡가 박우상이 트랙 작업에 참여했으며 걸스데이, 케이윌, 리쌍과 함께한 김종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성제의 매력을 담아냈다.

성제 역시 자작곡을 수록하며 앨범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미디엄템포의 발라드 ‘아리가또'(ありがとう)는 2년 동안 변함없이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내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타이틀곡 '블라인드'(BLIND)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앨범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블라인드'는 일본니혼TV 대표 예능프로그램 ‘다운타운DX’의 엔딩테마로 수록됐으며, 라디오 채널 FM NACK5의 ‘Hits! The Town’에는 직접 출연해 근황을 전한다. 또한 타워레코드 전국 점포에서는 패널 전시회가 열려 팬들과 만난다.

성제는 10일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도쿄, 나고야, 카와사키에서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다. 하반기에는 일본에서 개관하는 뮤지컬 '인터뷰'로 무대에 오르며, 10월부터는 윤학과 함께 일본 5개 도시에서 라이브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슈퍼비 '프듀101' 性디스에 기희현 "돼지 같은X" 반격..디스戰 시작? 수지 이어 설현까지 '국민 첫사랑' 상실시대 지코♥설현, 열애는 핫! 인정은 쏘쿨~ 지코♥설현 열애인정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 공식입장 야노시호, 란제리 화보..우아한 섹시미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