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치스, 공효진과 콜라보..'NEW 히요백' 26일 출시

이은 기자 2016. 8. 10.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사진제공=빈치스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NEW 히요백'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NEW 히요백'은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으로 배우 공효진과 협업해 출시한 '히요백'의 새로운 버전이다. '히요백'의 이름은 빈치스의 뮤즈인 공효진의 이름 '효(HYO)'의 의미가 담겼다.

/사진제공=빈치스

새롭게 선보이는 '히요-하프문'은 심플한 반달 형태의 가방으로 공효진이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돋보여 데일리 백으로 사용해도 손색 없다.

'히요-하프문'은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하며 그린, 클랙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새들백 스타일의 스몰 사이즈와 숄더백 스타일의 라지 사이즈,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NEW 히요백'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빈치스 히요백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하프문 코인월렛'을 증정한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