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김강현, 박신혜-김민석과 화기애애 인증샷 '다정'
정안지 2016. 8. 8. 15:55
|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SBS 월화드라마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에서 신경외과 4년차 강경준으로 분해 "옴마~ 아부지!"라는 감칠맛나는 대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강현이 '닥터스' 15회 방송을 앞두고 화기애애한 '닥터스' 의국 현장을 소개했다.
8일 소속사 솔트(S.A.L.T.) 인스타그램과 포스트를 통해 극 중 경준치프로 분한 김강현의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현은 극 중 상사인 유혜정(박신혜 분)과 함께 수술복을 입고 브이를 하고 있다. 드라마 안에선 혜정에게 꼼짝 못하는 경준이지만 수술복을 입고 두 눈만 빼꼼히 내놓은 두 사람이 함께한 모습은 다정하기만 하다.
또한 현장에서 대본을 읽고 있는 모습, 극중 경준이 괴롭히기 일쑤인 후배 강수(김민석 분)와 함께한 모습에서는 시청자들의 사랑으로 화기애애한 '닥터스' 촬영장의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묻어난다.
특히 의사 가운을 벗은 퇴근길의 상큼한 모습에서는 극중 까칠한 모습 대신 따뜻함과 장난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난다. 극중 자기 자신을 제일 아끼며 후배들을 구박하기 일쑤인 신경외과 치프 '강경준'으로 분한 김강현은 의국 구성원들의 이상 기후를 눈치 빠르게 캐치해내는가 하면 후배들을 쪼면서도 의국의 먹을거리는 꼭 꼭 챙겨먹는 쪼잔한 모습으로 '닥터스'의 꿀재미를 책임지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여진 母, 기보배에 SNS로 욕설→사과
▲ 설리가 또…속옷 없는 옷차림
▲ 소속사 배우 성폭행한 기획사 팀장
▲ 톱스타, 알몸으로 연인과 물놀이
▲ '불륜설' 홍상수 감독 목격담…“서울…”
▲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 '신발끈' 풀리지 않는 골프화 '59,000원' 60%할인 최저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여진 母, 양궁간판 기보배에 패드립 욕설 충격
- 설리 또..속옷 안입고 '바람 속 질주' 초민망
- 최여진 "기보배 선수에 상처..母 글 보고 참담"
- "우리, 잘 어울리죠"..이상윤♥유이, 지인 돌잔치 참석
- 이의정 "뇌종양 수술후 몸 왼쪽 마비, 거동못해"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
- 군조 "울랄라세션, 70억 벌었는데 정산 800만원…故 임윤택 사망후 나…
- '54세' 김혜수, 맘카페 난리난 전신 수영복 핏...몸매 비결은 '이것…
- "남자친구 말할 때마다 침이 너무 튀어" 결국 이별…"얼굴 흠뻑 젖어"
- [SC리뷰] 강은비, 17년 연인 ♥변준필 앞에서 극단적 시도…"악플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