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솜, 영화 '대립군' 홍일점 합류..이정재와 호흡

조지영 2016. 8. 5. 14: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이솜이 사극 영화 '대립군'(정윤철 감독, 리얼라이즈픽쳐스 제작)에 홍일점으로 낙점됐다.

최근 복수의 영화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을 통해 "이솜이 내년 기대작 '대립군'에 홍일점으로 합류했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이정재와 여진구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관심을 받은 '대립군'에는 스토리의 중요한 키 역할을 하는 여주인공이 등장하는데 이 역할로 이솜이 캐스팅됐다. 이미 이솜은 정윤철 감독과 만남을 갖고 출연을 결정했고 조만간 계약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대립군'은 광해군이 임진왜란 당시 도망간 선조를 대신해 세자로 책봉된 뒤 분조를 이끌고 고군분투했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대립군의 리더이자 민초의 상징으로 등장하는 토우 역에는 이정재가, 임진왜란 한복판에 선 비운의 폭군 광해는 여진구가 맡는다.

만만치 않은 내공의 두 배우 사이에서 균형을 맞춰줄 여주인공 덕이 역에는 이솜이 맡는다. 덕이는 어렸을 때부터 광해의 곁을 지킨 궁녀. 대립군 토우와 짧지만 애틋한 로맨스는 물론 후반부 강렬한 존재감으로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담당할 예정이다.

특히 '대립군'은 2013년 개봉한 영화 '런닝맨'(조동오 감독)을 시작으로 한국영화 투자·배급에 나선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올해 상반기 흥행에 성공한 '곡성'(나홍진 감독)에 이어 세 번째 투자·배급에 나서는 작품으로 모델 출신 배우 이솜에게 의미를 더하는 작품이 됐다.

한편, '대립군'은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좋지 아니한가' '말아톤' 등을 연출했던 정윤철 감독의 8년 만에 컴백작으로 오는 8월 말 크랭크 인 해 내년 개봉 예정이다.

가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알몸으로 연인과 물놀이
 ▲ '불륜설' 홍상수 감독 목격담…“서울…”
 ▲ “니콜라스 케이지, 아내 외도로 이혼 결심”
 ▲ TV 생방송 사고…'불화살'에 목 맞은 男
 ▲ 대만 유명 스타 성폭행 사건 '시끌'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캘러웨이 풀세트 '워버드16' 출시기념 38% 파격 할인판매~!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신발끈' 풀리지 않는 골프화 '59,000원' 60%할인 최저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