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화보, 세련된 비즈니스맨의 애티튜드란 이런 것

최하나 기자 2016. 8. 4. 09: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해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박해진이 올 가을, 겨울 시즌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비즈니스맨의 정석을 보였다.

4일 한 패션 브랜드는 세련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박해진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WORK & WALK'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해진은 일하는 것과 걷는 것 모두 어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워킹 피플이 가져야 할 기본 애티튜드를 멋스럽고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의 모습으로 완벽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의 패션 화보를 완성해냈다.

브랜드 측은 "스마트한 외모와 따뜻한 감성을 고루 갖추고 있는 박해진은 단연 브랜드가 추구하는 롤모델로서, 모던하면서 활기찬 분위기 속에 촬영도 프로답게 마쳤다"고 전했다.

'NEW BEAT'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은 서로 다른 음이 만나 새로운 음악을 만들어 내듯 서로 다른 익숙함이 만나 새로움을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가진다. 박해진과 함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춘 비즈니스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브랜드 측은 "일상 또는 익숙한 것에 지친 워킹 피플들에게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이번 시즌을 설명했다.

한편 박해진은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에 자신을 모델로 한 스타폰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일명 '박해진 마스크팩' '박해진 초콜릿'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까지 출시하는 것마다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박해진 효과'를 잇따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박해진은 최근 중국 베이징, 대만, 태국까지 데뷔 10주년 기념 아시아 팬투어의 여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태양의 후예'를 공동 집필한 김원석 작가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내년 상반기 종합편성채널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을 차기작으로 확정한 데 이어 영화 '치즈인더트랩' 출연까지 쉼 없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마인드 브릿지]

박해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