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SNS 팔로워 하룻밤새 9000명→20만명 '라스 효과'

전영지 2016. 8. 4.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비솔비
'라스' 효과가 솔비 팔로워 '20만명'으로 드러났다.

솔비는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SNS 팔로워 수를 늘리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사람들이 너는 연예인인데 왜 팔로워 수가 적냐고 하더라. 지금 9000명 정도 된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상민이 "저도 1명부터 시작했다. 지금은 3만 명 정도 된다"고 하자 솔비는 "어떻게 그렇게 많으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함께 출연한 경리가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말하자 진심 부러운 마음에 시무룩해진 표정까지 지었다. 솔비는 이상민의 팔로워 수 늘리는 팁에 귀를 쫑긋 세우면서도 "부끄러워서 팔로우해달라는 말을 못하겠다"며 "제 SNS에 구경 좀 와주세요"라고 말했다. 의외의 소심함을 드러냈다.

솔비팔로워5
'라스' 방송 직후 솔비의 팔로워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MC윤종신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변함없는 솔비 ㅎㅎㅎ 팔로우 합시다!!! #Repost @solbibest with @repostapp'라며 팔로우를 독려했다. 오랫만에 방송에 나서 솔직담백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 '원조 예능여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낸 솔비를 향한 팬들의 '팔로' 호응이 뜨거웠다. 9000명을 오르내렸다던 솔비의 팔로워가 방송 직후인 4일 새벽 순식간에 17만 명을 넘어서더니 4일 오전 8시30분 경 20만명을 넘어섰다. 솔비 역시 간절히 원하는 팔로 급증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SNS에 "제가 드디어 k를 달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꺄악"이라는 감격의 글을 올렸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유명 스타 성폭행 사건 '시끌'
 ▲ 출산 휴가 앞둔 동료에 키스 시도한 男
 ▲ 새벽에 대전 도심서 남성 '알몸' 활보
 ▲ 이의정 “뇌종양 완치까지 10년”
 ▲ 이완 “김태희, 조만간 결혼하지 않을까?”
삼성컴퓨터 '10만원'대 초대박세일! 전시제품 80% 할인!
캘러웨이 풀세트 '워버드16' 출시기념 38% 파격 할인판매~!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신발끈' 풀리지 않는 골프화 '59,000원' 60%할인 최저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