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속 그 가방..브루노말리, '레트로 L' 출시

마아라 기자 2016. 8. 3.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사진제공=브루노말리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아이코닉 백인 이니셜 시리즈의 9번째 라인 '레트로 L(RETRO L)'을 선보인다고 3일 전했다.

'레트로 L'백은 브루노말리의 시즌 콘셉트인 이탈리안 레트로 무드를 바탕으로 한다. 이탈리아 전통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적인 패턴과 깊이감 있는 컬러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스트랩'에 주목했다. 육각형 패턴과 과감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앞면과 가죽 소재에 은은한 컬러를 입힌 뒷면이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해 투웨이 스타일링 또는 다른 가방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레트로 L'백은 최고급 소가죽으로 제작해 고급스럽고 핸드백 상단의 투웨이 지퍼 및 소지품 수납이 가능한 사이드 오픈 포켓을 구성해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핸드백의 스트랩을 강조하는 트렌드에 맞춰 '레트로 L'은 앞뒷면이 다른 스트랩의 반전 매력으로 TPO에 따라 옷을 고르듯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최근 인기몰이중인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박신혜가 착용해 출시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레트로 L'백은 베이지, 블랙, 피코크 블루, 버건디 등 총 4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스몰 53만원, 미디움 59만원이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