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6(맵식스), 남창희 몰래카메라에 눈물..혹독 예능 신고식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보이그룹 MAP6(맵식스)가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TV MBC 뮤직 'MAP6 프로젝트'에서는 MAP6와 남창희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남창희는 MAP6와 만나기 앞서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 '섹션TV' 인터뷰를 가장해 MAP6 멤버들에게 접근한 것.
그는 MAP6 멤버들에게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인 걸스데이에 관한 질문을 끊임없이 던졌고, 멤버들은 아무것도 모른 채 미모 서열을 꼽는 등 거침없는 입담을 쏟아냈다.
이어 남창희는 멤버들에게 혜리와의 전화연결을 요구하더니 곧 매니저와 말다툼을 시작해 험악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니저와 말싸움을 하던 그는 그제서야 모든 상황이 몰래카메라였음을 밝혔고, MAP6 멤버들은 놀란 마음을 겨우 진정시켰다. 특히 제이준은 눈물까지 보이며 놀란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첫 리얼리티 촬영을 마친 맵식스는 "'MAP6 프로젝트'를 통해 저희의 평소 모습 그대로를 리얼하게 보여드린 것 같다. 앞으로 더 재밌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AP6 프로젝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MAP6 | 맵식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맵식스, 팬 위한 훈남 바리스타 변신 '역조공의 정석'
- '박소현의 아이돌TV' 맵식스, 멤버별 매력 집중탐구
- MAP6(맵식스) '매력발산타임' 활동 종료 "팬들 덕에 힘났다"
- 맵식스 '매력발산타임', 신화에서 박진영으로 마무리
- [이슈&톡] 맵식스 썬 "'엉거주춤' 오마주, 현진영이 직접 좋아요"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