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 이선빈과 걸그룹 데뷔 결정 "1년 넘게 연습..실력자 정평"

윤혜영 기자 2016. 7. 30.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서 이선빈 걸그룹 데뷔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윤서가 걸그룹 멤버로 정식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

윤서의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30일 "총 인원, 콘셉트, 데뷔 시기 등 세부적인 사항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윤서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선빈과 함께 걸그룹으로의 데뷔가 결정됐다"며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1년 넘게 꾸준한 연습을 이어온 만큼, 관계자들 사이에서 윤서는 이미 숨은 실력자로 정평이 나 있다. 새로운 모습을 준비 중인 윤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6월 종영한 SBS 드라마 '딴따라'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하늘(강민혁)을 위기에 빠뜨리는 악녀 이지영 역을 맡은 그는 극의 흐름을 깨지 않는 과하지 않은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 걸그룹 멤버라는 캐릭터 설정에 맞는 수준급의 노래와 춤 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윤서는 특히, 고등학교 재학 시절 뮤지컬을 전공할 만큼 연기와 노래에 남다른 열정과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았다.

윤서는 2012년 SBS '가족의 탄생'으로 데뷔한 후, tvN '응답하라 1994', MBN '천국의 눈물', tvN '연애조작단:시라노', MBC '왔다! 장보리' 등 다수의 작품과 CF에 출연하며 주목 받은 신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웰메이드 예당]

윤서 | 이선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