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日 첫 단독 팬미팅..가득찬 팬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6. 7. 30.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민혁
강민혁

그룹 씨엔블루의 강민혁이 일본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강민혁은 지난 28일 일본 도쿄 국제포럼 A홀에서 ‘1st Solo Fan Meeting in Japan~LOVELY JUMPⅢ~’를 마련하고 뜨거운 현지 분위기를 체감했다.

팬미팅은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각 회차마다 팬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 한류 대세 스타로서 입지를 다졌다.

강민혁은 이날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팬 서비스와 무대 매너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민혁은 팬미팅 오프닝 영상이 끝나자마자 MBC <넌 내게 반했어> OST ‘별’을 열창하며 등장했고 SBS ‘딴따라’의 OST ‘울어도 돼’ ‘아이 씨 유(I see you)’ 등을 부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앞서 강민혁은 최근 종영한 SBS <딴따라>에서 딴따라 밴드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재 KBS <뮤직뱅크>의 새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