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해리 스타일스, 놀란 감독 '덩케르크' 스틸 첫 공개

입력 2016. 7. 26. 10:03 수정 2016. 7. 26.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전쟁영화 ‘덩케르크’에 출연하는 영국 인기 그룹 원 디렉션의 해리 스타일스의 첫 번째 스틸컷이 공개됐다.

메트로 엔터테인먼트 등 외국 연예매체는 SNS를 통해 25일(현지시간) 해리 스타일스의 ‘덩케르크’ 촬영 현장을 소개했다.

해리 스타일스는 입영열차를 탄 채 한 손에 맥주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2차대전의 전장으로 향하기 전에 누군가와 이별하는 장면으로 추측된다.

‘덩케르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프랑스 북부 덩케르크 철수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1940년 5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8일간 프랑스 덩케르크 해안에서 33만 여 명의 영국군과 연합군이 800척의 군함을 끌고 독일 기갑부대의 포위를 뚫고 영국으로 철수하는데 성공한 작전이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프랑스, 네덜란드, 영국, 로스앤젤레스에서 IMAX 카메라와 65mm 필름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하고 있다.

‘레버넌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톰 하디, ‘스파이 브릿지’ 마크 라이런스, ‘햄릿’ ‘헨리 5세’ 케네스 브래너,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의 킬리언 머피와 신인배우 피온 화이트헤드가 주요 배역을 맡았다. 또한 아뉴린 바나드, 해리 스타일스, 제임스 다시, 잭 로던, 베리 키오간, 톰 글린카니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2017년 7월 21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메트로 엔터터엔먼트, 저스트 자레드 주니어, MTV뮤직 트위터, 워너브러더스]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