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와이프' 유지태, 집돌이 변신 비하인드컷 "광고 찍는 줄"
|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5일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집돌이가 된 유지태의 하우스 밀착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보석 허가를 받고 집으로 돌아온 유지태(이태준 역)가 가족들과 함께 혹은 집에서 홀로 시간을 보내는 5회 장면 촬영 당시의 모습을 담았다.
드라마 속 서늘한 카리스마를 내뿜던 모습과 반전되는 유지태의 담백한 매력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영상은 극 중 아들, 딸로 출연하는 성유빈(이지훈 역), 박시은(이서연 역)과 함께 신나게 게임하는 '태준대디' 유지태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게임기를 손에 쥐고 열심히 흔드는 유지태의 색다른 모습이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하지만 촬영이 끝난 후, 유지태가 "게임을 생전 처음 해봤다. 재밌었다"는 사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 편의 광고를 보는 듯한 유지태의 집 청소 장면이 펼쳐졌다. 설거지하는 것부터 세탁기 돌리기, 빨래 널기 그리고 거실을 누비며 청소기를 돌리는 유지태의 모습은 많은 20, 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큰 키에 우월한 기럭지는 물론, 백허그 충동을 불러일으키는 유지태의 태평양 같은 어깨, 탄탄한 팔 근육은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청소 뒤 커피를 마시는 모습은 유지태의 매력 시리즈의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유지태가 출연 중인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는 전도연, 윤계상 등 배우들의 호연과 흥미로운 이야기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지태는 극 중 전도연(김혜경 역)의 남편이자 스캔들에 휘말린 검사 이태준으로 분해 남성미 넘치는 모습과 섹시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자♥설리, 첫 만남부터 첫 키스까지 최초 공개
- 김종서 "서태지 부인 이은성, 인성 좋다" 폭풍 칭찬
- '이혼' 이지현 법정 포착 "오늘 남편과 끝내고 싶었는데"
- 박기량 "아버지, 장성우 만나자 실제 피 토했다"
- '사임' 이진욱 고소녀 대리인, 알고보니 '무한도전' 출연 변호사
- [공식] 김무준 측 "'15세 연상 불륜설' 나가노 메이 '양다리 韓 남…
- “형 죽고 무너졌다”…故강지용 ‘이숙캠’ 눈물 고백, 결국 영상 비공개
- 김지민과 결혼 앞둔 김준호, 커플링 뺐다
-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男 세 명 동시에 만나, 금액도 구체적…
- 선우재덕, 손창민이 준 복권 1등 당첨 사실 알았다 (대운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