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희 '쇼핑왕 루이' 캐스팅, 남지현 멘토로 활약

윤혜영 기자 2016. 7. 21. 0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영희 쇼핑왕루이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황영희가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전격 합류한다.

황영희는 9월 방송 예정인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연출 이상엽)에서 황금자 역으로 캐스팅됐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서인국)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남지현)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황영희는 우여곡절 끝에 서울로 상경한 복실의 직장상사로, 백수인 아들을 먹여 살리느라 등골이 휘고 있는 탓에 억센 성향을 보이기도 하지만 마음만은 따듯한 여인 황금자로 분한다.

낯선 서울생활에 적응해가는 복실에게 여러가지 팁으로 도움을 주는 멘토로 활약하며 그의 엄마 같은 존재가 될 예정.

황영희는 앞서 연극무대에서 다져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제왕의 딸 수백향' '왔다! 장보리' '미스터 백' '화정'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페이지터너' '내 사위의 여자' 등 브라운관에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왔기에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활약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등이 출연하는 '쇼핑왕 루이'는 'W(더블유)'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남지현 | 쇼핑왕루이 | 황영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