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해' 김태우, 다이어트 후 '인생 화보'
[서울신문 En]
신곡 ‘시원해’를 발표한 명품 보컬 김태우가 패션 매거진 쎄씨 8월호와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태우는 진중하고 멋진 남자를 콘셉트로 한 화보에서 자연스러운 포즈, 다이어트에 성공한 슬림한 핏의 수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국민 가수로 사랑 받으며 지금까지 커리어를 쌓아온 비결에 대해 들려줬다. 그룹 g.o.d의 컴백과 솔로 가수 김태우의 음악, 후배를 양성하는 제작자 등 여러 가지 롤로 살아가고 있는 삶을 진솔한 답변으로 털어놨다.
김태우는 지금 미래가 불안한 아이돌 그룹 후배들과 청춘들에게, 가까운 앞이 아닌 먼 미래를 보며 구체적으로 꿈을 그리고 계획을 세울 것, 무엇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믿을 것이라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쎄씨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신청곡을 모두 들려주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라이브 연주를 위해 뮤지션 조커가 참석해 진한 우정을 드러냈다.
가수 김태우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느낄 수 있는 인터뷰와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8월호와 온라인(www.ceci.co.kr)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김태우는 20일 0시 T-WITH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콜라보 작품 중 두 번째 신곡 ‘시원해’를 발표했다.
디스코를 기반으로 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김태우의 신곡 ‘시원해’는 기본에 충실한 곡으로 가수 알리와의 콜라보가 눈길을 끈다. ‘시원해’는 ‘난 두렵지 않아 저 햇빛이’ ‘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무더운 여름도 날려버릴 수 있다는 가사가 뭇 연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진욱, 고소녀 카톡 공개..성폭행 주장 당일 대화내용 보니 '맛집 소개?'
- 경찰 "박유천 금품 약속하고 성관계 뒤 지급 안 해"
- 故 최진실-최진영, 졸피뎀 부작용으로 자살?
- 최여진 "홍상수 아내였다면 김민희 죽여 버렸을 것"
- 김국진♥강수지, 홍콩서 밀회? '핑크빛 데이트 포착'
- “의원 배지 떨어진 설움” 민경욱 국회왔다 새차 견인당해
- 무기징역 감형마저 불복? 뻔뻔한 살인범 안인득
- 목줄 없이 달려든 개에 놀라 전치 3주…견주 벌금 50만원
- “박사방 22GB 싸요 싸”… 아직도 조주빈은 있다
- “양질의 일자리 부족 가장 큰 원인… 직무능력으로 임금 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