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충격의 6단계 청소법 대공개
|
그가 과산화수소까지 동원하는 충격의 6단계 청소법을 공개한 가운데, 아들의 유별난 청소 사랑에 지웅 맘도 "병적이네요.. 병적ㅋ"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고 전해져 청소의 신으로 거듭날 그의 모습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오늘(20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기획 최영인/ 연출 곽승영/ 구성 육소영/ 이하 '미운우리새끼') 측은 20일 "깔끔이 허지웅의 일상생활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허지웅의 집이 공개돼 MC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허지웅은 서른여덟 살 남자의 집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인테리어로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일어나자마자 하루 일과를 청소로 시작해 MC들을 더욱 놀라게 만들었다.
오늘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엄마들도 깜짝 놀란 허지웅의 청소 6단계가 공개될 예정. 그는 찍찍이로 먼지 제거를 시작, 진공청소기-소형 진공청소기-서재 피규어 청소-먼지 털기에 이어 급기야 과산화수소를 꺼내 들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이 모습을 본 지웅 맘은 "병적이네요.. 병적ㅋ"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웃음을 터트렸고, 연예계 대표 결벽증인 서장훈도 "난 게임도 안 되는데?"라며 허지웅의 청소 사랑을 인정했다는 후문.
또한 허지웅은 자신의 차에 스태프들의 테이프로 카메라를 붙이자 차에 자국이 남을까 걱정을 하기 시작하더니, 스카치테이프로 깨알같이 먼지를 제거해 청소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그의 일생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이지현 법정 앞 포착 "오늘 남편과 끝내고 싶었는데"
- '성폭행' 이진욱, 박유천·이민기 보다 치명적, 왜?
- 박나래 "손석희 앵커, 망가뜨려보고 싶은 완벽남"
- 이진욱 측 "고소인 성폭행 다음날 문자" 카톡 공개
- 에릭·서현진 열애설 돌아도 당당한 만남 포착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